login  join
      view article 2012/04/07  
         name          랄라스윗
subject [2회] 랄라dio 4월7일방송 "김현아의 헬게이트" (복구완료!)




http://soundcloud.com/333244df/laladio0407
스마트폰으로 들으시는 분들은 링크를 눌러주세요!


랄라디오 대망의 2회 김현아의 헬게이트!
내인생 최고의 떡볶이부터 나만의 레시피까지!
실수로 두번 녹음하게 된 라디오, 그러나 깨알같은 드립들!
앞머리가 반쪽(?)이 된 부천사는 그녀의 고민해결은?




박현우 2012/04/07   

토요일에 올라왔군요!! 잘 듣고 갑니다

고경호 2012/04/07   

아..마지막곡 너무 감미롭네요. 잠이 스르르 오네.

최창민 2012/04/07   

오프닝 멘트, 김현아의 헬.게.이.트. 듣는 순간 빵 터졌네요. ㅋㅋ 박별(유치원생 같은 이름)님의 인생무상~ ㅋㅋㅋ 거기 누구 작명가 계신가봄

최경철 2012/04/08   

박별무상... ㅋㅋ 빵터졌어요~~

심동현 2012/04/08   

잘듣고가요~~

채준희 2012/04/08   

너무 재밌어요 ㅎㅎ공연장에서 두분 잡담 할 때 생각나요 ㅋㅋ

고양이 2012/04/08   

야옹 야옹

송규현 2012/04/08   

완전 재밋어요 ㅋㅋㅋ

한일흠 2012/04/09   

대박 재밋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이라면 우리동넨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형조 2012/04/09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ㅅ~ 물론 인생무상도 재미나게 들었습니다~ㅅ~

정향민 2012/04/12   

뒷북이지만 어린이 대공원 건너편에 은혜 즉석 떡볶이란 집이 있는데
제가 원래 떡볶이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 짜장 떡볶이는 먹을만 하더라구요.
언제 지나가게 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피터킴 2012/04/14   

3천원 하나 열 처음알았어요;;;

한지유 2012/11/15   

부천b


list


no
subject
 [2회] 랄라dio 4월7일방송 "김현아의 헬게이트" (복구완료!) 13   랄라스윗    2012/04/07 
96  [1회] 랄라dio 3월30일방송 "박별의 인생무상" (복구완료!) 13   랄라스윗    2012/03/30 
95 비밀글입니다 내 뇌에서 파내서 버리고 사지를찢고 불태우고 가루로 만들어 날려버리고 싶은 기억   크악    2014/04/05 
94 비밀글입니다 Undo하고 싶은 사연 ..   silly_teller    2014/04/03 
93 비밀글입니다 사연 사연 사연 음... 2년 전으로 돌아가서?   딩가둥가군    2014/04/01 
92 비밀글입니다 랄라디오 Undo 사연:)   HY    2014/04/01 
91 비밀글입니다 랄라디도 언두......   이지형    2014/04/01 
90 비밀글입니다 랄라디오 시즌2 첫 사연 'undo'   안덕인    2014/03/31 
89  가슴뭉클한 하루네요   Canard    2014/01/05 
88 비밀글입니다 11월 3주 별밤 신청곡!   독거노인    2013/11/18 
87  랄라dio 8회 - 연남동 동네 맛집 특집에 나온 가게들 정리해 봤어요~!   쑤우    2013/07/18 
86  랄라dio 4회 - 홍대 건강빵 베이커리 특집   쑤우    2013/04/24 
85  랄라dio 5회 - 홍대 Sweet 베이커리 특집 1   쑤우    2013/04/24 
84  다시 시작되었나요 !?   김민우    2013/02/17 
83  랄라디오 3일만에 다들었음 ㅎ   구른다    2013/01/24 
82  랄라디오 시즌2는 언제 하나요?   ovis    2012/12/14 
81 비밀글입니다 내얘기좀적어야지   은성    2012/06/15 
80  고민글   함형조    2012/06/14 
79 비밀글입니다 일본...................!!!!!!ㅜ 인도!   김밥    2012/06/10 
78 비밀글입니다 인도   윤은영    2012/06/10 
77 비밀글입니다 올 여름엔 하고싶은 일은   동동쌤    2012/06/06 
76 비밀글입니다 올 여름에 하고 싶은 일은!   김밥    2012/06/03 
75  [긴급공지] 랄라dio 9회는 6월 8일에 업로드됩니다!! 5   랄라스윗    2012/05/31 
74 비밀글입니다 올 여름엔 말이죠   장윤철    2012/05/31 
73 비밀글입니다 올 여름은 꼭 !!!!!   정진오    2012/05/31 
72 비밀글입니다 올 여름에는~   윤휘    2012/05/31 
71  올 여름에!!!   서보성    2012/05/30 
70  이번 여름에는....   채준희    2012/05/30 
69   여름엔   크앙    2012/05/30 
68  Bikini   한철호    2012/05/29 
67  여름 하면 ~   쉘든    2012/05/29 
66 비밀글입니다 여름!!하면 여름방학!!!!!!   김영하    2012/05/29 
65 비밀글입니다 여름   비버    2012/05/28 
64 비밀글입니다 여름에 하고싶은 일!   아루    2012/05/27 
63 비밀글입니다 드디어 사연을 쓰게되네요ㅠㅠ 고백...   성호    2012/05/23 
62 비밀글입니다 저도 사연썼다능...ㅎㅎ   dancerk    2012/05/23 
61  고백.   정향민    2012/05/23 
60 비밀글입니다 올해의여자   벼리벼리    2012/05/22 
59 비밀글입니다 저는 고백이 고민입니다   장윤철    2012/05/22 
58  문득 든 생각o_o   고영우    2012/05/22 
57 비밀글입니다 고백   비버    2012/05/21 
56  미래의 고백.   이영환    2012/05/21 
55 비밀글입니다 기억을 더듬어 ㅋㅋㅋㅋ   가영    2012/05/20 
54  해보고 싶은 고백 + 받은 고백   김영하    2012/05/20 
53  조금은 다른 용도의 고백   박현우    2012/05/20 
52  나의 첫 고백   옥이    2012/05/19 
51  으흐흐흑   딩가둥가군    2012/05/18 
50 비밀글입니다 고백... 그것은 기억.   이경술    2012/05/18 
49  고백이라..   함형조    2012/05/18 
48  올해의 여자사람 !!   쉘든    2012/05/16 
list
  prev   [1]..[11][12][13][14][15][16][17][18] 19 [20]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Neotu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