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view article 2017/03/11  
         name          아가새
subject 재수 후기...?
이제 시작인데 후기라고 하기엔 쫌 그렇지만ㅋㅋㅋ
벌써 시작한지 한달이나 지났군요...★
그때 전화 하고 엄청 고민하다가
설 전날에 결심하고 학원을 등록했어요!
첫 2주정도는 정말 개고생....
수능 끝난 직후부터 3개월을 놀기만 하다가
갑자기 공부를 하니까 엄청 힘들더라구요ㅠㅠ
학원에 친구가 아무도 없어서
밥도 혼자먹고 말을 할 사람도 없으니까
스트레스가 진짜 꾹꾹 쌓이다가
둘째주에 단어도 안외워져서
밤새서 단어외우다가 서러워서 끅끅거리면서 울었어욬ㅋㅋㅋ
암튼... 그러다가 담임선생님과도 상담하고
부담되는 일을 쫌 덜고 하니 차차 적응되어
이젠 잘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 병원간다면서 짼건 안비밀...ㅎㅎㅎ
아무튼 같은 페이지에 전화 끊자마자 올린 글과
후기글이 같이 있으니 뭔가 엄청나게
빨리 찾아온 기분이지만 앞으로도 자주...?
찾아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list


no
subject
 재수 후기...?   아가새    2017/03/11 
818  장마 여러가지로 조심하세요   tamang    2016/07/05 
817  잠이 안오네요   tamang    2017/06/23 
816  잠버릇사연의 자세한 뒷 이야기 입니다.   김풍민    2016/09/17 
815  잠버릇 때문에 재수없던 나   김풍민    2016/09/14 
814 비밀글입니다 잠못드는요즘ㅠㅠ...   호짱    2015/07/29 
813 비밀글입니다 잠깐 웃으실까요?(극혐주의)   tamang    2016/09/27 
812 비밀글입니다 잠 안오는 새벽에 쓰는 고민글   유은상    2016/07/30 
811 비밀글입니다 잠 못 드는 사연   ㅅㅅㅈ    2015/03/06 
810 비밀글입니다 작은 고민사연 올립니다   곰돌이    2016/10/22 
809  자극   tamang    2018/08/22 
808 비밀글입니다 잊지못할 선생님..   크루아상    2014/07/08 
807 비밀글입니다 잊을수 없는 영어쌤의 비밀   이수한    2014/07/08 
806  일주일에 한번씩 올려주기로 헀잖아요 7   별님날가져요    2016/07/25 
805 비밀글입니다 일본...................!!!!!!ㅜ 인도!   김밥    2012/06/10 
804 비밀글입니다 일단대충 생각나는 데로 써봐요   구른다    2016/08/22 
803 비밀글입니다 일단 쥐어 짜내고 짜내본 사연.   김응찬    2016/09/13 
802  인터뷰 하셨네요.   이명윤    2017/03/26 
801  인생의 터닝 포인트.   정향민    2012/05/07 
800  인생의 터닝 포인트   함형조    2012/05/04 
799 비밀글입니다 인생만화욥!!!!   츤츤츠누    2015/10/20 
798 비밀글입니다 인생만화   장률    2015/10/16 
797 비밀글입니다 인생만화 1   정회웅    2015/10/18 
796 비밀글입니다 인생노잼시기   비바    2017/09/22 
795 비밀글입니다 인도   윤은영    2012/06/10 
794 비밀글입니다 이토록 재수없는나... 사연올립니다!!!   권유진    2016/09/11 
793 비밀글입니다 이토록 재수없는나 사연^^   지쏘    2016/09/14 
792 비밀글입니다 이토록 재수없는나 사연..!!   이명윤    2016/09/12 
791  이토록 재수없는 나 2   tamang    2016/09/12 
790 비밀글입니다 이토록 재수 없는 나 사연 남겨봅니다   유난왕    2016/09/12 
789  이제서야 지난주 랄라디오를 들었는데요! 1   SHIN    2016/09/22 
788 비밀글입니다 이전 랄라디오를 듣다가   패닉    2016/02/20 
787  이보다 더 막장은 없다- 제가 흥미있게 보았던 영화!!   권태우    2015/09/12 
786  이번주제와 딱 맞능 잊지 못할 선생님ㅋㅋㅋ   Canard    2014/07/08 
785  이번주 코너는 생소하긴하지만   tamang    2016/09/20 
784  이번엔 넘어가려했는데..   권순민    2015/10/18 
783  이번 여름에는....   채준희    2012/05/30 
782 비밀글입니다 이번 랄라디오는 여성 청취자들 위한 방송이네요.   키르히    2017/04/17 
781 비밀글입니다 이름하야 "천지창조"사건   별빛소년    2015/05/26 
780  이름을 찾으시는 과자는 아마 이 둘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네요   패닉    2016/01/10 
779  이럴수 있는겁니까???? 1   tamang    2017/10/12 
778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3   tamang    2017/04/05 
777  이런 실수 누구나 다... 하는.. 거.. 잖아요? 1   쏠라빔    2012/04/09 
776 비밀글입니다 이래뵈도 90년대생의 유흥거리   비바    2014/05/29 
775 비밀글입니다 이대 앞 '붕어'스낵!   정지민    2014/05/17 
774  이건 사연도 아니고 그냥 실수담   최창민    2012/04/18 
773 비밀글입니다 이거 제가 오해할만 했던거죠? ㅠㅠ 썸일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정지민    2014/08/01 
772 비밀글입니다 이 코너도 좋을것 같아서!!   이명윤    2016/08/26 
771 비밀글입니다 이 코너는 어떤가요??   이명윤    2016/08/25 
770 비밀글입니다 이 인기쟁이들...   이지형    2016/10/05 
list
    [1][2][3] 4 [5][6][7][8][9][10]..[20]   next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Neotune.net